'동주'
최신소식 및 언론보도
Scroll Down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
관리자 2017-12-08 20:50:56
법률사무소 지음(현 동주)이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상담부터 소송까지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사무소 지음이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법률서비스(형사)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법률사무소 지음은 성범죄, 경제범죄, 청소년 사건 등의 형사사건에 관한 법률서비스를 주력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로 의뢰인 상담부터 기소 전, 기소 후, 판결 후 사후관리까지 논스톱 프리미엄 법률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지음 형사전담 변호사는 다양한 사건 처리 경험을 보유한 법률전문가 이세환 변호사, 이세진 변호사, 김지아 변호사로 구성돼 있으며, 처음 상담 변호사가 의뢰인 개인별 맞춤형 법률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는 책임 변호사 제도를 지양한다. 

또한, 의뢰인과의 상담내용 및 개인정보, 소송자료 등은 철저한 관리를 통해 비밀보장이 가능토록 한다.

더불어 의뢰인에게 필요한 법적 대응법과 적절한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3인 변호사 법률팀을 구성, 매 회의를 통해 가장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여 사건을 진행하며 뛰어난 법률지식과 노하우로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끊임없는 소통과 의뢰인 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사무소 지음은 이혼, 민사소송 등 다양한 분야의 변호사 초빙을 통해 다양한 분야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기사원문 :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7&nkey=2017112799999055694&mode=sub_view